한독, 니코스탑 구매고객 대상 ‘두드림 캠페인’

입력 2015-03-16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한독, 니코스탑 구매고객 대상 ‘두드림 캠페인’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금연 보조제 ‘니코스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연을 응원하고 금연의지를 북돋아 주는 ‘두드림(Do Dream) 캠페인’을 실시한다.

‘두드림 캠페인’은 ‘금연 성공을 위해 금연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란 의미로 ‘니코스탑’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휴대 전화를 통해 금연 상담과 금연 정보를 제공한다. ‘니코스탑 패취’ 또는 ‘니코스탑 껌’을 약국에서 구입한 고객은 두드림 콜센터(080-033-0337)로 전화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는 4주 동안 전문 금연 상담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금연 상담사는 정기적으로 캠페인 참여자에게 전화해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주고 맞춤 금연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의 금연 의지를 유지하기 위해 휴대전화 문자 서비스로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3개월간 제공한다. 휴대전화 문자 서비스는 금연을 통해 연장된 수명을 알려주는 금연 시계, 금연으로 절약한 비용을 계산해주는 금연 저금통, 가족 사진을 이용한 응원메시지, 금연 홍보 웹툰 ‘씌가렛 뎐’, 금연과 관련된 동영상과 이미지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드림 캠페인’ 참여를 추천한 약국과 병원에는 캠페인 참여 고객의 금연 상담 현황과 금연에 대한 문의사항을 공유해 지속적인 건강상담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독의 ‘니코스탑 패취’는 패취형 금연보조제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 하고 있는 제품으로 니코틴 함량에 따라 ‘니코스탑 30패취, 20패취, 10패취’가 있다. 또한, 한독은 2013년 껌 제형의 ‘니코스탑 껌’을 출시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