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Ice Cream Cake’ 뮤비 공개, 수영복 차림 몸매 과시…‘시선고정’

입력 2015-03-16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레드벨벳 ‘Ice Cream Cake’캡처

'레드벨벳 Ice Cream Cake'

걸그룹 레드벨벳의 더블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16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더블 타이틀 곡‘아이스크림 케이스(Ice Cream Cak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는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감성을 담은 곡으로,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 LA 사막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의 세계로 빠져드는 다섯 멤버들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으며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는 환상적인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수영장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2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레드벨벳 Ice Cream Cake'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