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새 타이틀곡 뮤비 티저 공개 “‘Wifey’는 사랑스러운 애칭”

입력 2015-03-16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NS윤지가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 퍼펙트 레이디의 매력을 드러냈다.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는 16일 정오 멜론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Wife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20초도 채 안 되는 짧은 영상 속에서 NS윤지는 욕조신을 시작으로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유혹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다양한 매력들을 노출하며 완벽한 여성의 모습으로 등장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S윤지의 새 타이틀곡 ‘Wifey’는 영어 ‘wife’와 ‘~스럽다’라는 표현이 합쳐진 단어로 친구와 애인보다 더 가까운 사이를 뜻한다.

독특한 의미의 제목에 대해 NS윤지는 “여자친구에게 부르는 사랑스러운 애칭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NS윤지의 신곡 ‘Wifey’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으며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트 있는 가사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R&B 힙합 장르곡으로 한층 더 색다르고 성숙해진 NS윤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NS윤지의 새 싱글 앨범 ‘Sincerely,’는 오는 2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