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겨울왕국’ 엘사와 콜라보…특별 예고편 공개

입력 2015-03-17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사판 신데렐라와 ‘겨울왕국’ 엘사가 한 영상에서 만났다.

17일 영화 ‘신데렐라’가 오프닝 상영되는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겨울왕국 열기’의 애니메이션 감성과 ‘신데렐라’의 동화적인 연출이 만나 더욱 환상적인 영상을 제공한다. 예고편은 ‘겨울왕국 열기’로 시작해 ‘신데렐라’의 스토리까지 다양하게 보여주면서 특별한 앙상블을 선사한다.

먼저 ‘엘사’와 ‘안나’가 “시간 됐다”라고 말하는 장면은 디즈니 실사 영화 ‘신데렐라’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알려 관객들이 극장으로 발걸음 하는 시간이 됐음을 말한다. ‘엘사’와 ‘안나’가 자전거를 타고 즐겁게 달리는 장면과 ‘신데렐라’와 ‘왕자’의 만남에서 “또 만나길 바라요, 아가씨”라고 하는 장면 또한 관객들에게 극장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또한 ‘신데렐라’에서 공개되는 ‘겨울왕국 열기’는 ‘안나’의 생일을 맞아 ‘엘사’와 ‘크리스토프’, ‘올라프’가 완벽한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신데렐라’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겨울왕국’ 주인공들은 변함 없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의 인기를 더욱 높였던 성우들이 다시 한 번 출연해 많은 관객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한편, 영화 ‘신데렐라’는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신데렐라’를 디즈니가 현대적인 감각의 실사 영화로 되살린 환상적인 로맨스 영화다. 3월 19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