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예원 “‘나쁜 녀석들’ 발연기는 작가 탓”… 억울함 토로

입력 2015-03-19 1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라디오스타’캡처

‘라디오스타 강예원’

배우 강예원이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의 연기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으로 꾸며져 ‘진짜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했던 배우 김지영 강예원 박하선,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강예원은 영화 흥행은 괜찮은데 이번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는 발연기라고 욕을 먹었다던데”라고 질문했다.

이에 강예원은 “맞다. 상황 설명이 안 돼 있는데 자꾸 내 캐릭터가 쌩뚱맞게 나왔다” 고 답했다.

이를 듣자 MC 김구라가 “그럼 작가 탓이라는 거냐”고 묻자 강예원은 “전부 작가 탓이다. 작가님과 감독님이 나한테 미안하다고 몇 번을 사과했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형사 역할이었는데 갑자기 나와서는 아무 것도 안 했고 모든 일은 나쁜 녀석들이 다했다. 궁금한 건 많아서 계속 의심하는 스타일이었다. 안 나왔어도 되는 캐릭터, 없어도 되는 역할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예원은 “계속 욕을 먹으니 배우로서 너무 속상했다”며 근데 내가 봐도 인정이 되니깐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예원은 “다신 연기를 저런 식으로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누구 탓을 하면 안 된다”고 덧붙였다.

‘라디오스타 강예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