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인증샷 "바짝 얼은 이승윤-이종훈 어색한 매너손" 폭소

입력 2015-03-30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인증샷 "바짝 얼은 이승윤-이종훈 어색한 매너손" 폭소

개그콘서트 이연

이연이 ‘개그콘서-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윤은 2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8주간의 다이어트 중인 김수영이 “더이상 못 하겠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이런 분위기로 바꿔봤다”며 이연을 깜짝 등장시켰다.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이연은 레깅스 차림으로 등장, 탄탄한 몸매와 애플힙을 선보였다.

이에 김수영은 활력을 되찾았고 “더 뛸 수 있는데 더할게요”라며 다이어트에 도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공개한 이승윤과 이종훈의 무대 뒤편 사진. 지난 29일 방송분에 등장했던 미녀 피트니스 모델 이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던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얼굴은 환하게 웃고 있지만 왠지 가깝고도 멀게 느껴지는 두 남자의 손과 모델 사이의 거리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바짝 긴장한 일명 ‘매너손’으로 기념촬영을 찍은 두 사람과 함께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이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개그콘서트 이연

KBS 관계자는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로 가장 화기애애했던 순간”이라며 “건강과 웃음을 위해 열심히 노력중인 ‘라스트 헬스보이’ 팀에게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이연은 ‘머슬맥/맥스큐’ 2014년 11월호를 통해 비키니 여신다운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남심을 초토화 시켰다.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