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데뷔 시절 떠올리면 마음 한 쪽 아리다”

입력 2015-03-31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민아가 힘들었던 데뷔시절을 회고하며 눈물을 흘렸다.

‘나도 여자예요’로 솔로 데뷔한 민아는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 출연해 걸스데이 민아 이면에 숨겨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오늘 방영될 ‘4가지쇼’에는 ‘민아를 바라보는 시선‘으로 걸스데이 멤버 유라, 마음이 잘 통해 놀랐다는 개그맨 유세윤, 서로 의지하며 친 자매처럼 지낸다는 엠버가 출연해 민아의 숨겨진 모습에 대해 낱낱이 밝힌다.

노래하고 싶어 거리 버스킹에 나섰던 어린 시절부터 과감한 민낯공개, 싱크로율 100% 닮은꼴로 불리는 지드래곤에 대한 생각까지, 민아의 솔직한 모습들을 만날 수 있다.

이날 민아는 평소의 밝은 이미지 이면에 숨겨진 남모를 아픔도 밝혔다. 민아는 팀을 알리기 위해 ‘깝민아’ 캐릭터로 활약하던 데뷔시절을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다.

민아는 “예전 제 모습을 돌이켜보면 마음 한 쪽이 아리다”며 주목받기 위해 분투해야만 했던 당시의 아픔을 토로했다. 하지만 민아는 “그 시절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며 가수로서의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민아 못지않은 미모로 화제가 된 친언니까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민아의 솔직한 이야기는 3월 31일 오늘 6시 Mnet에서 방영된다.

한편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 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4가지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