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식샤2’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 공개…훈남 비주얼

입력 2015-04-03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율, ‘식샤2’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 공개…훈남 비주얼

배우 권율의 ‘식샤를 합시다 2’ 제작발표회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완벽 스펙남’ 다운 꼼꼼한 준비과정부터 훈훈했던 기자회견 모습까지 담겨 있는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 권율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여심 스틸러’로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극중 이상우 라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 화제가 되고 있다.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 2’에서 비주얼, 스펙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 5급 공무원 이상우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초식남’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도시 남자의 세련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하인드 컷으로 공개된 사진 속 권율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 앞서 꼼꼼하게 스타일링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완벽 스펙남’ 이상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엿보이는가 하면, 미리 준비 된 큐시트를 꼼꼼히 확인하며 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생각하는 모습에서 철저한 준비성을 보였다. 또한 대기실에서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팀웍이 느껴지는 환한 미소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권율은 취재진을 향해 비주얼 심쿵남의 훈남 미소를 발산하며 미소만으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상우 라는 새로운 ‘초식남’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시즌2 성공을 기원하는 대형 비빔밥을 함께 버무리며 훈남의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식샤를 합시다 2’는 1인가구 시대와 먹방 이라는 코드를 접목, 스릴러와 로맨스를 더한 비빔밥 드라마로 서로 다른 세 사람의 로맨스가 더해져 다가오는 봄날에 걸 맞는 설렘까지 전할 예정. 새 시즌, 새 캐릭터로 중무장 하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권율이 이상우로서 완벽한 스펙남, 우월한 비주얼까지 선보일 ‘식샤를 합시다 2’는 오는 6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