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조동혁·하이탑, 더 센 녀석들 등장…신병 입소

입력 2015-04-03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2’ 조동혁·하이탑, 더 센 녀석들 등장…신병 입소

상남자 이미지의 배우 조동혁과 남성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멤버 하이탑이 진짜 사나이 신병으로 투입된다.

5일 방송될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는 이 두명의 신병들이 앞서 신병교육을 마친 임원희, 김영철, 정겨운, 이규한, 샘 오취리, 슬리피, 샘킴 등 기존멤버들의 후임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조동혁은 평소 드라마에서 거친 이미지, 상남자 다운 모습을 자주 보여줬기 때문에 군대에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 신교대대에 도착했을 때 특유의 날카로운 눈빛 때문에 조교와 불꽃 튀는 모습을 보여 주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하이탑은 첫 등장부터 파격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자신만의 힙합라이프를 추구하며 화려한 액세서리들로 중무장하고 나타난 하이탑은 주위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이며 쉽지 않을 듯한 군생활을 예고한다. 하이탑과 함께 생활하게 된 조동혁은 그의 행동을 지켜보며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들이 무사히 신병교육을 마치고 자대배치를 받을 수 있을지는 오는 5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ej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