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고소 취하, 고소인도 손편지로 화답 “진심 변하지 말라”

입력 2015-05-14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동민 고소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개그맨 장동민 측이 삼풍백화점 마지막 생존자가 고소를 취하했다고 밝혔다.

장동민의 소속사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동민 관련 고소건이 취하됐다”며 “장동민은 다시 한 번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전달해 고소인에 대한 사죄의 마음을 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소인 역시 장동민에게 직접 손으로 편지를 써서 답했다. 장동민이 편지에 남긴 그 진심이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는 답장이었다”며 “해당 사건에 대한 고소를 취하한다는 뜻도 전했다”고 설명했다.

또 장동민 역시 소속사를 통해 “그간의 발언으로 상처를 받은 많은 분들께 거듭 사죄의 뜻을 전해왔습니다. 장동민과 소속사는 이번 사건을 인생의 교훈으로 삼아 방송은 물론 방송 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불미스런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 장동민 측 공식입장 전문>

개그맨 장동민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장동민 관련 고소건이 취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장동민은 다시 한 번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전달하며 고소인에 대한 사죄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고소인 역시 장동민에게 직접 손으로 편지를 써서 답했습니다. 장동민이 편지에남긴 그 진심이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는 답장이었습니다. 이어 해당 사건에 대한 고소를 취하한다는 뜻도 전했습니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간의 발언으로 상처를 받은 많은 분들께 거듭 사죄의 뜻을 전해왔습니다. 장동민과 소속사는 이번 사건을 인생의 교훈으로 삼아 방송은 물론 방송 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불미스런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장동민 고소 취하.

사진=장동민 고소취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