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시간”… 샤이니, 완전체로 패션지 커버 장식

입력 2015-05-20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만의 시간”… 샤이니, 완전체로 패션지 커버 장식

1년 7개월만에 정규 4집 ‘Odd’로 컴백한 샤이니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더 셀러브리티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컴백 직전 멤버들이 모두 모여 캠핑을 콘셉트로 촬영한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터뷰 전, 샤이니 멤버들에게 만약 여유 시간이 생기면 무엇을 해보고 싶은지 물었을 때, ‘친구와의 배낭 여행’만큼이나 많이 등장한 ‘레포츠, 캠핑 즐기기’ 답변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번 화보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샤이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이른 아침 가평의 한 캠핑장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장난치면서 즐기듯 화보를 촬영했다.

함께 간식을 먹으며 촬영장 주변을 둘러보거나, 나무 위에 올라가 촬영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는 등 재미있게 촬영해, 단순한 화보 컨셉트 이상의 결과물을 완성했다. 푸른 자연과 어우러져 특유의 싱그러움을 보여주는 샤이니의 모습에 현장 스텝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메인 화보와 촬영 후 이어진 바비큐 타임에는 샤이니 멤버들이 실제로 웃으며 요리하고, 캠핑을 즐기는 모습까지 담겨 있다.



이 밖에도 6월호 더 셀러브리티에는 SNS를 통해 팬들이 직접 전해온 질문으로 진행된 생생한 인터뷰도 실려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샤이니는 지난 15일부터 3일간의 콘서트를 마치고, 18일 자정 정규 4집 ‘Odd’의 전곡 공개 후 각종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의 스타일리시한 화보와 유쾌하고 솔직한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6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 셀러브리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