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타스 세계 Jr 골프 챔피언십 대회, 한국대표 첫 출전 기회 잡아라!

입력 2015-06-04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바리타스 한국대표부 이천희 대표

‘2015 AAU 주니어 올림픽게임 골프 챔피언십’출전 한국 참가자 모집
한국 첫참가로 예선전 없이 바리타스 한국대표부 선정 20명 본선진출
라헨느리조트와 함께 세계주니어 올림픽골프챔피언십 제주 개최 추진


비영리단체인 바리타스 월드 주니어(VERITAS World Junior·한국대표부 이천희 대표이사)에서 미국 아마추어 경기연맹(AAU)과 공동 주최하는 ‘2015 AAU 주니어 올림픽게임 골프 챔피언십’에 출전할 한국 선수를 모집한다.

세계 최대규모 40여개국 1000여명의 아마추어 주니어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브룩사이드 골프클럽(Brookside Golf Club)과 튜스틴 레인지 골프클럽(Tustin Ranch Golf Club)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의 참가대상은 6~8세, 9~18세 남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다. 대회 공식 개막식은 7월 18일 미국 애너하임에 있는 LA 에인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미국프로골퍼연맹(PGA) 현역 선수와의 3~4회 연습 라운딩과 함께 워크샵 지도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2~3회의 바비큐 파티와 펀데이(디즈니 스페샬 패키지)를 제공한다.

바리타스 월드 주니어 한국대표부 이천희 대표는 “미국 5대 주니어골프 챔피언십에 한국의 유망한 주니어 선수를 출전시킬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대표는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모든 참가 선수에게 제주도 라헨느리조트 골프클럽(대표이사 박준영)에서 무료 라운딩과 함께 레슨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 라헨느리조트 골프클럽과 함께 세계 주니어골프 올림픽게임 챔피언쉽 대회의 제주도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대표는 “첫 출전하는 한국 주니어 선수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바리타스 한국 대표부에서는 보다 저렴한 왕복 항공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LA JJ그랜드 호텔, 옥스포드 호텔에서 지낼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길 원하는 주니어 골퍼들은 바리타스 한국 대표부 홈페이지(www.veritaskorea.org)나 대표전화(02-538-563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또 ‘2015 AAU 주니어 올림픽게임 골프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바리타스 월드 주니어 공식 홈페이지(www.veritasworldjunior.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리타스 한국대표부는 제주도 라헨느리조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매년 한국 대표선발 예선전 개최 및 우수 주니어 선수 후원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