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강예원 우결, 과거 강예원 “오지호와 베드신 촬영하다 그만…” 화들짝

입력 2015-06-04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민석 강예원
/동아닷컴DB

오민석 강예원 우결, 과거 강예원 “오지호와 베드신 촬영하다 그만…” 화들짝

오민석 강예원

배우 오민석과 강예원이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 (이하 ‘우결’) 에 새 가상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강예원의 발언이 화제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연애의 맛’의 제작보고회에서 강예원은 “영화 속 ‘왕성기’(오지호)의 성기를 손으로 만지는 장면이 있다”며 “만지는 척만 해야 하는 데 실제로 만져버렸다”고 베드신 장면을 촬영하면서 생긴 일화를 고백했다.

이어 강예원은 “난 그거 수건인 줄 알았다”고 폭탄 발언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예원은 ‘더티토크’에 대해 “안 그럴 것 같은 여자들이 그런 얘기를 하면 처음에는 어색하다가도 재미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내가 모르는 세계도 알게 되고 이런 성향의 남자, 저런 성향의 남자들이 있는 것, 여자들의 성향까지 분석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새 커플들의 등장으로 인해 대폭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이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민석 강예원 오민석 강예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