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x프럼디에어포트, 콜라보레이션 15일 공개 ‘환상적 만남’

입력 2015-06-12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규리, 사진|DSP미디어

그룹 카라의 박규가와 일렉트로록 듀오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한다.

프럼 디 에어포트는 2013년 정규 1집이 발매도 되기전 미국 인디포털 인디셔플에서 1위를 차지한 화제의 그룹으로 지난 3월 북미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2015 (SXSW 2015)’의 무대에도 오른 바 있는 실력파 일렉트로닉 록 밴드이다.

이에 대표적인 한류 걸그룹인 카라의 멤버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의 만남에 K-Pop 씬은 물론이고 인디 록 음악계까지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특히 프럼 디 에어포트의 락킹(Rocking) 사운드에 박규리의 청아한 매력의 보이스가 더해져 기존의 음악씬에선 쉽게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의 음악이 나올 것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는 이미 6월 2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에서 자체 제작된 뮤직비디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의 정식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프럼 디 에어포트는 이에 앞서, 오는 6월 12일부터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질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2015 (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5)에 출연한다.

프럼디에어포트, 사진|플럭서스뮤직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