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문별, 박보람과 삼각관계…깜짝 카메오

입력 2015-06-1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가 신곡 '음오아예'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통해 깜짝 카메오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음오아예 뮤비 하이라이트 속 잠깐 공개 된 핑크 인라인스케이트!! 기억나시나요? 그 주인공은 바로!! 예뻐졌다 박보람님 입니다. 대반전 키워드 스토리는 뮤비를 통해 확인하세요!"라는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의 인라인스케이트를 신은 가수 박보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보람은 침대 위에서 솔라와 남장한 문별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세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음오아예'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남장한 문별에게 반한 솔라가 침대 위 야릇한 포즈로 발견됐고, 이후 핑크색 인라인스케이트를 신은 묘령의 인물이 등장하자 문별과 솔라가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음오아예’는 국내 최고 히트송 제조기 김도훈 작곡가가 작업한 곡으로, 그간 레트로 풍을 고수해왔던 마마무 스타일보다 한층 어려진 느낌은 R&B 댄스곡이다.

한편 마마무는 19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펑키'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18일 오후 4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