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첫타석 부터 1타점 적시타 "역시 4번타자…대량득점 물꼬 텄다"

입력 2015-06-1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정호, 첫타석 부터 1타점 적시타 "역시 4번타자…대량득점 물꼬 텄다"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2경기 연속 4번 타순에 이름을 올린 강정호(28,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방망이가 첫 타석부터 불을 뿜었다.

강정호는 1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 4번,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지난 15일 경기에 이은 2경기 연속 4번 타자 출전.

강정호는 1-0으로 앞선 무사 1,3루 찬스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 선발 카를로스 로돈을 상대로 좌익수 쪽 1타점 적시타를 때려냈다.

이어 강정호는 계속된 찬스에서 프란시스코 서벨리의 우익수 쪽 3루타 때 홈을 밟아 팀의 4번째 득점을 기록했다.

이로써 강정호는 2경기 만에 안타 행진을 재개하며 타격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강정호는 지난달 29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 이후 처음으로 안타-타점-득점을 모두 기록하며 4번 타순에 어울리는 공격력을 뽐냈다.

강정호 적시타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정호 적시타, 대량득점 물꼬 텄네" "강정호 적시타, 찬스에 강한 면모" "강정호 적시타, 4번타자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강정호 적시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