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신곡 ‘SHAKE IT’ 티저 이미지 공개 ‘관심 집중’

입력 2015-06-16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스타, 신곡 ‘SHAKE IT’ 티저 이미지 공개 ‘관심 집중’

‘씨스타 티저’

걸그룹 씨스타가 타이틀곡 ‘SHAKE I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의 타이틀곡 #SHAKEIT #티저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사랑스러운악녀 로 변신한 씨스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스트릿룩을 입은 씨스타 멤버들이 물을 맞으며 걸어 나오는 모습을 담겨있다.

앞서 씨스타는 핫핑크 배경의 악동매력이 넘치는 ‘사악화보’와 흑백의 마이크로 미니룩으로 화제를 모은 ‘사악화보 2.0’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씨스타가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

소속사 측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군단과 피처링진이 참여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2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씨스타 티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