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x송지은 ‘쿨밤’ 16일 발표…바람직한 듀엣 러브송

입력 2015-06-16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터쳐블 슬리피와 시크릿 송지은의 ‘쿨밤’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6일 정오 공개된다.

‘쿨밤’은 2015년 TS 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음악으로, 슬리피와 송지은이 호흡을 맞춘건 2008년 ‘다줄께’ 이후 8년 여 만이다.

또한 이날 TS엔터테인먼트가 한께 공개한 사진에서 슬리피와 송지은은 공손하게 양 손을 모으고 나란히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슬리피와 송지은의 30cm에 가까운 키 차이는 색다른 ‘커플 케미스트리’를 유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TS 뮤직 소속 프로듀싱팀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의 작품인 ‘쿨밤’은 일렉 피아노와 신스 베이스에 반복적인 리프, 힙합비트의 조화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작사에는 슬리피와 송지은이 직접 참여해 일상 속에서 느껴지는 커플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쿨밤’ 뮤직비디오 역시 메이킹 스타일의 영상으로 자연스러움을 높였다. ‘쿨밤’이 탄생한 녹음실과 곡 속에 등장하는 한강 공원을 배경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평소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이들답게 가위바위보, 꿀밤 때리기 등 아기자기한 연인의 데이트를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