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공개, 신비로운 분위기 ‘눈 멀 듯’

입력 2015-06-16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캡처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공개, 신비로운 분위기 ‘눈 멀 듯’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틴탑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ah-ah)’의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6월 22일 ‘NATURAL BORN TEEN TOP(내츄럴-본 틴탑)’으로 컴백 예정인 틴탑은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티저에서 틴탑은 칼군무 아이돌답게 각이 살아 있는 춤을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려한 네온사인이 비추는 세트장에서 보여주는 일사불란한 칼군무 퍼포먼스는 한 순간도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 티저 영상 중간중간 보이는 신비스런 분위기의 틴탑 멤버들은 몽환적인 눈빛 연기로 칼군무 때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짧지만 강렬한 티저 속 음악은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틴탑의 이번 앨범명 ‘NATURAL BORN TEEN TOP’은 태어난 순간부터 “틴탑”인 소년들을 컨셉으로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이 담당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은 오는 6월 22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틴탑 아침부터 아침까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