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늠름한 세손 이윤으로 변신 ‘멋있어’

입력 2015-06-18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밤을 걷는 선비’ 제공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늠름한 세손 이윤으로 변신 ‘멋있어’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그룹 동방신기 멤버 겸 배우 심창민이 ‘밤을 걷는 선비’에서 적통세손 이윤으로 변신한다.

다음 달 방송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측은 18일 심창민이 맡은 세손 이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창민은 푸른빛의 무예복 차림으로 말 위에 앉아 늠름한 세손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심창민이 맡은 이윤은 겉으로는 놀기 좋아하는 천상 한량이지만, 대전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세손의 위엄을 드러내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밤을 걷는 선비’ 측은 “심창민은 진지하고 열정적인 배우다.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캐릭터에 대해 고민하고, 연기하고 있다”면서 “특히 그는 자유분방한 모습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은 꼭 관철시키는 적통세손 이윤 캐릭터에 빙의 돼 감정에 따라 미묘하게 다른 눈빛 연기로 풍부한 감정을 전달하는가 하면,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달 첫 방송 예정인 ‘밤을 걷는 선비’는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