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녀석 맛나겠다2’ 메인 예고편 공개…위험천만한 사고의 연속

입력 2015-07-14 2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니메이션 영화 ‘고녀석 맛나겠다2: 함께라서 행복해’(이하 ‘고녀석2’)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 도입부는 '육식공룡, 초식공룡 절친되다?'라는 문구와 함께 주인공 미르가 종이 다른 친구 '훌쩍훌쩍'(스피노사우루스)과 '키라리'(파파사우루스)를 “맛나게” 먹으려고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들의 아슬아슬한 우정을 보여준다. ‘수상한 친구들의 맛나는 모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친구가 된 공룡들의 즐거운 한 때가 이어지는 듯 하지만 지축을 뒤흔드는 천재지변과 엄마 ‘세라’에게 일어난 위험천만한 사고 장면들로 분위기는 급박해진다.

예고편의 중반부에서는 거대한 화산 폭발과 함께 날아오르는 프테라노돈 떼와 황폐해진 초원을 내달리는 트리케라톱스 무리 등 자연재해로 혼란에 빠진 공룡들의 모습이 보여지며 앞으로 초원에 닥칠 위기가 암시된다. 여기에 “세상 일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건 힘”이라는 초원의 무법자 '발드'와 “힘보다 더 강한 것이 있다”고 믿는 초원의 제왕 '제스타'의 피할 수 없는 결투가 다이내믹한 액션씬으로 스펙터클하게 전개된다.


예고편의 후반부는 혼자가 된 미르가 용맹해지기 위해 스스로 훈련하는 장면으로 이어지고, 듬직하게 성장한 미르가 초원의 위기를 구할 수 있을지 기대하게 만든다. 영상은 마지막으로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가 가수 허영지(카라)의 목소리로 들려지며 평화로운 공룡 가족과 친구들의 행복한 모습으로 여운을 남긴다.

한편, ‘고녀석 2’는 천방지축 티라노사우루스 미르가 무한한 친화력으로 육식, 초식공룡 모두와 친구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모험 이야기다. 오는 7월 30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