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걸스, 한류 아이돌 급부상…대륙 흔드는 섹시 4인방

입력 2015-07-14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포켓걸스가 중국 충칭에서 떠오르는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소속사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포켓걸스는 17일 중국 충칭으로 한류콘서트를 위해 출국한다.

포켓걸스의 충칭 한류콘서트는 지난 4월 말에 이어 두 번째. 이들은 충칭 화생원에서 마련된 한류 콘서트장에서 2회 공연을 가진다. 포켓걸스는 중국 충칭에서 이미 상당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4월 말 충칭 공항 입국장에 300명이 넘는 팬들이 포켓걸스를 환영하러 나와 멤버들과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포켓걸스 연지는 “충칭은 대한민국 임시정부와 광복군 기지가 있던 곳이라고 교과서에서 배웠다. 대한민국 독립을 위해 애쓰신 애국지사들의 정신이 담긴 충칭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서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늘 좋은 활동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포켓걸스의 ‘빵빵’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켓걸스에 대한 관심은 중국 충칭 뿐 아니라 대륙, 대만, 홍콩 등 범 중화권에서 자발적으로 팬들이 팬페이지를 생성하며 중화권 라이징 걸그룹으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걸그룹 포켓걸스는 '빵빵'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포켓걸스는 해외 한류콘서트 외에도 국내 방송 출연, 여름 해변 축제 섭외 1순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