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화장실에 40분 있어…집 아닌 곳에서 못해”

입력 2015-07-24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진영이 특이한 화장실 이용 습관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24일 방송된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집이 아닌 다른 장소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날 홍진영은 “난 밖에서 볼일을 못 본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작은 건 휴게소 화장실을 가지만 큰일은 아직도 못 간다. 식은땀 뻘뻘 흘리면서 참는다. 완전 쓰러질 정도가 아닌 이상은 웬만하면 참는다. 다행히 변비는 안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어 홍진영은 “궁금한 게 서로 이런 이야기를 공유 안 하는데 앉아있으면 보통 얼마 정도 앉아있냐”고 물었고, 심형탁은 “난 한 40분 걸린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화들짝 놀라며 “대체 넌 뭘 하냐”고 기겁했고, 심형탁은 “난 40분 동안 계속 나온다. 속을 끝까지 비운다고 보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영은 “나도 3~40분 정도 앉아있다. 휴대폰을 들고 들어가서 게임도 하고 계속 앉아 있는다. 어릴 땐 만화책 12권도 보고 나오곤 했다”고 밝혔고, 심형탁은 “그런데 변비가 안 걸린 건 대단한 거다. 난 드라마 촬영할 때 내가 화장실 간다고 하면 촬영을 중단하고 다들 쉬었다. 다른 배우들도 어쩔 수 없이 쉬는 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홍진영은 격하게 동의하며 “서울에 스케줄이 있으면 난 집에 들어가서 볼일을 보고 온다. 그럼 내 스태프들은 그때 밥 먹으러 간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홍진영 심형탁 박지현 오민우 최기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