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남편과 첫 만남서 비타민 주사 맞고 눈에 멍이…”

입력 2015-08-04 13: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황혜영이 남편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황혜영은 5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자상한 남편과의 웃픈 첫만남부터 로맨틱한 에피소드까지 대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슈-황혜영-이지현-자두가 출연하는 ‘클럽 주부요정’ 특집이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종신은 “황혜영 씨는 뜻밖에 정치인과 결혼을 하셨어요~”라며 결혼 후 ‘아들바보 요정’으로 거듭난 황혜영에게 질문을 던졌고, 이에 황혜영은 남편에 관련된 이야기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후 황혜영은 “저희 남편은 제 첫인상이 굉장히 나빴었다고 하더라고요”라며 남편과의 첫만남 이야기로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이어 황혜영은 “제가 저녁 식사자린데 한쪽 눈에 멍이 들어있었어요”, “비타민 주사라고 해서 맞았는데 한쪽 눈에 핏줄이 다 터져가지고 한쪽 눈만 퍼랬었어요. 그래서 밥 먹는 내내 선글라스를 끼고 있었어요”라는 웃픈 이야기로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특히 황혜영은 자상하고 로맨틱한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연애시절에 그렇게 남편이 노래를 불러줬다면서요?”라는 MC들의 물음에 그는 “남편이 노래하는걸 굉장히 좋아해요”라면서 “기차 칸과 칸 사이에 쪼그려 앉아가지고 (노래를 불러줬어요)”, “그게 지금까지도 감동이 있어요”라며 그날의 감동을 되새겼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황혜영은 남편과의 첫만남부터 그와 결혼을 해야겠다 결정하게 된 사유까지 낱낱이 공개했고, 이에 MC들은 “로맨틱하시네요”라며 감탄과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어떤 이야기들을 방출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황혜영은 얼마나 로맨틱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킬지, 주부요정으로 변신한 슈-황혜영-이지현-자두의 업그레이드 된 입담은 오는 5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