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과거 19금 발언 화제 “골반보단 가슴”

입력 2015-08-05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스핀오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출연자인 윤두준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받았다.

그룹 비스트 윤두준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나는 남자다’에 출연했다.

당시 한 여성 방청객은 “남자들이 여자를 볼 때 가슴과 골반 중 어떤 것을 더 많이 보냐”고 물었고, MC들과 비스트 멤버들 11명 중 7명이 ‘가슴’을 선택했다.

MC 유재석은 윤두준에게 무엇을 선택했느냐 물었고, 윤두준은 “저는 가슴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유재석은 “구체적인 이유는 묻지 않겠다”며 상황을 정리했다.

이후 윤두준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당시의 발언에 대해 “후회는 안 한다. 방송에서 솔직했던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비스트 멤버들은 “두준이만 보면 여성팬들이 가슴을 가린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두준이는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는다”, “방송에서 이미지가 잘 관리된 것” 등의 말로 윤두준을 당황하게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5일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이 스핀오프격으로 기획한 먹방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사를 합시다’가 첫 방송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했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 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과 양요섭, 배우 서현진과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 등 6인의 유럽 여행기가 펼쳐진다.

사진= KBS 2TV ‘나는 남자다’ 캡처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