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 솔로 컴백 전 트레일러 영상 공개…19금 퇴폐美 발산

입력 2015-08-10 0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8월 솔로 컴백을 확정, 새 음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오는 8월 중, 네 번째 솔로 미니음반 ‘에이플러스(A+)’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현아는 1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음반 ‘에이플러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된 이 트레일러는 새 음반 ‘에이플러스’를 관통하는 전반적 컨셉트와 현아의 과감한 변신에 대한 집약적인 전달을 위해 초기 기획단계부터 ‘19금’을 목표로 제작을 마쳤다.

이 트레일러에서 현아는 쇼핑과 드라이브를 즐기는 일상적인 모습부터 은밀한 프라이빗 파티까지 압도적 퇴폐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 한다. 샛노란 금발 헤어와 유니크한 스타일링, 비키니 차림의 아찔한 상반신 노출까지 파격 그 이상의 ‘역대급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현아의 거침없는 일탈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아찔한 파급력을 더한다.

포미닛 활동과 더불어 지난 2012년부터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현아는 그 동안 ‘버블팝’, ‘아이스크림’, ‘빨개요’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이슈의 중심’에 올려 놓으며 현 가요계 유일무이한 섹시아이콘이자 여성 솔로아티스트의 영역을 지켜왔다.

약 1년만에 발매 될 현아의 새 미니음반 ‘에이플러스’ 역시 제작 전반에 현아가 주도적으로 참여, 앞선 활동과 완전히 차별화될 음악적 변신과 퍼포먼스를 준비 중에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이처럼 정식 컴백 전부터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솔로 여가수로 독보적 클래스를 확인케 한 현아는 곧 미니 4집 ‘에이플러스’에 대한 사전 컨텐츠를 순차적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 국내는 물론 해외 각 국에서도 현아의 이번 컴백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한층 과감한 변신을 시도할 그녀의 새로운 변신에 국내외의 폭발적인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현아는 현재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막바지 음반 작업과 더불어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 채널에서 방송 중인 포미닛의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