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SG워너비, 타이틀곡 뮤비 티저 공개…임지연 달빛 키스 화제

입력 2015-08-10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9일 22시, 4년만의 새 앨범 <THE VOICE>의 발표를 앞두고 있는 국내 최고의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풋풋한 사랑이 펼쳐지는 이번 뮤비는 서정적인 이야기에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미된 로맨스 스토리로, 감성적인 미장센(mise-en-scene)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SG워너비의 뮤비는 ‘드라마타이즈’의 대명사로 불리며 화려한 출연진으로도 주목을 받아왔다. 2004년 데뷔 곡 `타임리스(Timeless)’ 뮤비는 당시의 특급 스타배우 설경구, 김윤진, 김남진, 강혜정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개된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의 뮤비 역시 영화 ‘인간중독’으로 데뷔 후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 등 신인상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핫한 여배우로 부상한 임지연이 여주인공으로 참가한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영화 ‘해적’ 이후 드라마 ‘초인시대’, ‘유미의 방’ 등 종횡무진 스크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이경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지연, 이이경 두 주연배우는 달빛 아래에서 수줍게 키스를 나누는 장면을 통해 실제 연인 같은 불꽃케미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슴 뛰도록’은 조영수 프로듀서가 가장 SG워너비 다운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멤버별 명품 보이스가 돋보이는 ‘3단 사랑해’ 멜로디라인은 뮤비 스토리에 대한 감동을 고조시키며 19일 발표될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자아내고 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앨범을 선 공개할 계획이다. 역대급 컴백쇼 이후 오후 10시에 새 앨범 'THE VOICE' 발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도 개최한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