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앱] ‘방탄소년단’ 진, 랩몬스터보다 춤 못 춘다? ‘절망’

입력 2015-08-10 1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버 V앱] ‘방탄소년단’ 진, 랩몬스터보다 춤 못 춘다? ‘절망’

‘방탄소년단’ 진이 랩몬스터보다 춤을 못 추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남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V앱’을 통해 방탄방송국 오픈 특집으로 ‘BTS in Thailand with V - 태국 디너쇼’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의 질문에 진실을 말한 사람은 태국 음식을 먹고 거짓을 말하는 사람은 딱밤을 맞는 코너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 진은 “랩몬스터보다 춤을 잘 춘다고 생각 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진은 “나는 랩몬스터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멤버들은 솔직하게 말하라고 요구했다. 이에 진은 “나는 랩몬스터보다 잘 춘다”라고 답변을 변경했다.

진의 대답을 들은 랩몬스터는 춤을 선보였고 멤버들의 투표 결과 진의 대답은 거짓으로 판명 났다.

랩몬스터는 “제 춤에는 철학이 있다. 진의 춤에는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8일 태국 방콕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열린 월드투어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는 5000석이 모두 매진되며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V] BTS Live in Thailand

사진|‘스타 레알 라이브V’ 방탄소년단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