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테파니, 스타일리시 복고걸 콘셉트 ‘프리즈너’

입력 2015-08-10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 솔로 디바 굳히기에 나선 스테파니(Stephanie)가 3년 만에 내놓은 신곡의 콘셉트를 첫 공개했다.

스테파니의 소속사 마피아 레코드는 10일 스테파니의 신곡 ‘프리즈너(Prisoner)’의 앨범 재킷 커버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앞서 보여진 스테파니의 첫 컴백 이미지와 두 편의 티저 영상 때와는 반전되는 레트로 콘셉트들로 채워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에서 스테파니는 ‘스타일리시 복고걸’을 타이틀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유혹적인 컬러들을 조합한 핀업걸과 화려한 물랑루즈 스타일 등 다양한 시대별 레트로 패션으로 담았다.

스테파니의 비주얼 디렉터 김보성, 황승환이 직접 여러 색감과 차별화된 소재로 스타일링 및 공간 연출에 참여하였으며 레트로 패션을 적절히 믹스한 스타일링으로 스테파니의 몸매를 한층 부각하면서 한 번쯤 따라하고 싶은 개성 있는 워너비 스타일을 완성해냈다. 이에 재킷 사진 외 아직 공개되지 않은 M/V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스테파니의 새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는 미국과 독일 작곡가들의 콜라보로 탄생한 레트로 팝 스타일 업 템포 음악에 K-POP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련된 곡이다. 특히 사랑해선 안 될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성의 양면적인 내면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스테파니는 11일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두고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이어 12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정식으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피아레코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