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별하, ‘꿈의 대화’ 커버곡 영상 공개… 감미로운 목소리

입력 2015-08-10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 멤버 별하가 장혜진의 ‘꿈의 대화’ 커버곡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10일 하트비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별하가 부르는 장혜진의 ‘꿈의 대화’ 커버곡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별하는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노래를 불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8세 나이의 어린 ‘꿀성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별하는 안정적인 가창력과 폭풍 감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별하가 평소 즐겨 부르는 곡으로 알려진 ‘꿈의 대화’는 여성 보컬리스트 장혜진이 1997년에 발표한 애절한 발라드로, 감수성 짙은 그녀의 독보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2014년에는 남성 그룹 울랄라세션이 주영훈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Part2 ‘꿈의 대화’에 보컬로 참여한 바 있다.

하트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 ‘힐링타임’을 통해 별하가 부른 ‘꿈의 대화’를 시작으로 향후 커버곡 시리즈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별하가 속해있는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는 지난 5일 실력파 보컬 정재욱과 콜라보한 디지털 싱글 앨범 ‘가만히 눈을 감고’를 발표해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