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해외 K-POP 팬 대상 ‘핫바디 아이돌’ 설문 1위

입력 2015-08-11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효성이 외국 최대의 K-POP 영문 뉴스사이트 ‘Allkpop’에서 실시한 ‘Which idol has the best summer body?(가장 멋진 몸매를 가진 아이돌은?)’라는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는 전효성을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 EXID 하니, 걸스데이 유라, 씨스타 보라 등이 후보로 올랐으며, 전효성은 씨스타 보라와 파이널 라운드를 끝에 65%의 지지로 ‘핫바디’에 등극했다.

해외팬들도 인정한 전효성의 몸매에 대해 Allkpop은 “케이팝에서 굴곡진 몸매의 여왕(The Queen of Curves in K-POP)으로 유명한 효성은, 자신의 몸매를 잘 알고 있으며 그것을 이용하는데 능숙하다. 그녀는 균형 잡힌 몸매를 가졌으며 모든 소녀들에게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도 꼭 필요한 자신감을 지니고 있다”고 칭찬했다.

전효성은 지난달 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030 남녀 사용자 992명을 대상으로 한 ‘올 여름 최고의 핫바디 여자스타’ 설문조사에서 남자 응답자들에게 11.7%의 표를 받아 ‘핫바디 여자스타’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당시 투표에서는 소유(8.4%), 유승옥(7.3%), 예정화(5.1%)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전효성은 OCN ‘처용2’에서 여고생 귀신 한나영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