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안내상 “아버지에게 우현과 동성애로 오해 받아” 고백

입력 2015-08-13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내상과 우현이 ‘동성애’로 오해를 받았던 사연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숨겨진 ‘뇌섹남녀’ 안내상-우현-김정훈-황석정-김성경이 출연해, 추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교복미팅’ 콘셉트로 유쾌한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내상과 우현은 두 사람의 30년 우정에 얽힌 특급 에피소드를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안내상은 “우현과 옛날에 같이 살았다. 그때 우현 엉덩이가 너무 예뻐서, 우현 엉덩이를 만지면서 많이 잤다”며 남다른 사나이 우정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어느 날 아버지가 진지하게 우현과 끝내라고 이야기 하더라”라며 가족에게까지 연인 사이로 오해 받았던 웃픈(?) 사연을 털어놔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우현은 “결혼 후에는 집사람이 빨리 커밍아웃하라고 한다”고 거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황석정은 안내상의 치명적인 매력에 대해 자발적 증언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대학시절 연극단 ‘한양 레퍼토리’에서 함께 활동했던 안내상을 회상하며 “안내상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진짜 많았다. 상사병을 앓는 사람도 있었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안내상은 마치 석유가 흘러 넘치는 듯 촉촉한 눈빛과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황석정의 주장을 몸소 증명했다는 후문. 이에 그가 ‘해투’를 통해 선보일 ‘치명적 매력’의 정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은 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