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꺾을 후보는?

입력 2015-08-16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공개할 경쟁자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는 귀여운 튜브소년과 꽃을 든 꽃게,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 네가 가라 하와이, 공중부양 열기구 등 참가자들이 1라운드 무대에 올라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1라운드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 튜브소년과 꽃게는 ‘잔소리’ 듀엣 무대를 꾸몄다. 승자는 꽃게였고 패배한 튜브소년 정체는 가수 허각 쌍둥이 형 허공이었다. 허공은 “내가 꿈을 키웠던 노래가 ‘말리꽃’이다. 내 꿈의 무대였다. 내가 정말 많은 분들께 이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었고 박수 받고 싶었고 응원 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트리케라톱스와 하와이는 높은음자리 ‘바다에 누워’를 열창했다. 승자는 하와이였다. 가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낸 트리케라톱스는 그룹 빅마마 출신 가수 이영현이었다.


그는 “편하게 동네 언니, 누나로서 노래 불러달라고 요청하면 편한 상태로 노래를 불러줄 수 있는 친구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 날 잊어도 되지만 내 노래만큼은 여러분 곁에 머무르는 가수가 되고 싶다. 가면 하나를 사이에 두고 여러분과 나눈 교감과 소통은 가수 인생 끝까지 잊지 못할 경험이다. 좋은 추억으로 서로 남았으면 좋겠다. 감사했다”고 밝혔다.


공중부양 열기구와 나는야 바다의 왕자는 1라운드 3번째 무대에 올라 정재욱 ‘잘가요’를 열창했다. 승자는 바다의 왕자였고 열기구는 ‘서른 즈음에’ 솔로 무대 중 가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냈다. 열기구는 알렉스였다.


알렉스는 “모든 가면 아래 목소리는 평등하다는 게 되게 마음에 들었다. 요리 잘할 거다, 늘 여자 발을 닦아줄 것 같다는 게 7~8년 동안 날 쫓아다니고 있는 편견이라 어떤 상자 안에 갇혀 있는 느낌이었다. 이 와중에도 노래에 대한 생각은 앞으로도 변함없을 것 같다. 그만큼 즐거우니까”라고 전했다.


1라운드 마지막 무대에는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비이락과 커트의 신 가위손이 올랐다. 두 사람은 김건모 ‘서울의 달’을 열창했고 승자는 오비이락이었고 가위손은 시나위 보컬 김바다였다.


이들의 무대에 판정단 역시 “백점 만점에 백점을 모두 주어도 모자라다”, “엄청난 가창력에 소름이 돋았다”, “마음을 울리는 노래다” 등 극찬해 결과에 관심이 쏠렸다.


왕좌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9대 가왕 고추아가씨 역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자리를 빼앗길 수 없다”며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 10대 가왕의 왕좌를 차지할 복면가수는 누가 될 것인지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복면가왕 꽃게, 하와이, 열기구, 오비이락, 고추아가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