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F/W 러닝모델 배우 유승호 선정

입력 2015-08-1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로운 아디다스 러닝 캠페인 컨셉과 강렬한 에너지 품고 있는 유승호 이미지 부합
-바이럴영상,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등 아디다스러닝과 함께 다양한 모습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이번 F/W시즌 아디다스러닝의 ‘울트라부스트 캠페인’을 이끌어갈 새 얼굴로 배우 유승호를 선정했다.

아디다스러닝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훈훈한 캐릭터 속에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유승호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캠페인’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소감을 밝혔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유승호는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만들어줄 아디다스의 새로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를 착용하고 직접 달리며 느낀 경험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바이럴영상을 시작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화보공개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배우 유승호의 에너지 넘치는 러닝의 모습이 담긴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캠페인’의 첫 번째 바이럴영상은 유투브채널(URL : https://youtu.be/gnpiRZMTuIo) 및 아디다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울트라부스트 기획전(http://shop.adidas.co.kr)을 통해 만나볼 수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