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야노시호와 함께 찍은 화보서 미모 뽐내…

입력 2015-08-25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희준(36)과 열애 중인 이혜정(31)의 화보 사진이 화제다.

과거 이혜정은 모델 야노시호와 패션매거진 화보를 함께 찍은 바 있다.

야노시호의 여성스러운 포즈와 흡입력 있는 눈빛 연기에 이혜정의 시크하고 절제된 연출이 더해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편,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4일 동아닷컴에 “이혜정과의 열애는 사실이다. 두 사람이 오랜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지만,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최근으로 알고 있다. 이제 막 시작한 사이인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혜정 측 관계자 역시 한 매체를 통해 “이희준 이혜정이 최근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으며 현재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단계다”고 말했다.

이희준은 2007년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로 안방극장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2012년 방송된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직장의 신’ 등 드라마와 영화 ‘환상속의 그대’, ‘감기’, ‘해무’ 등에 출연했다.

이혜정은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2004년까지 활약했다. 이후 그는 모델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혜정은 지난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도 출연한 바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화보, 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이희준과 열애 이혜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