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일본 콘서트 성황리 종료… 싱글 10집 ‘HIGHER’ 10월 발매

입력 2015-08-25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이 ‘HOUSE PARTY in Japan'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Six HIGHER Days’ 콘서트로 그 열기를 이어간다.

2PM은 지난 22~23일 양일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PM CONCERT HOUSE PARTY in Japan’을 개최, 하루 1만 8천명씩 이틀간 3만 6천명의 관객이 콘서트장을 찾았다.

또,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마지막 콘서트는 일본 전국 49개 영화관에서 동시 생중계됐다. 이날 영화관에는 1만 여명의 관객들이 참석, 총 4만 6천명의 관객들이 콘서트를 즐겼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PM CONCERT HOUSE PARTY in Seoul’을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일본 데뷔 5년차의 2PM으로서는 처음으로 한국 공연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점에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 앙코르 곡 이외 전곡 한국어 곡으로 구성, 총 23곡의 라이브 무대와 시종일관 쉴틈없이 몰아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2PM은 마지막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Six HIGHER Days’의 콘서트 개최를 게릴라 발표하며 팬들을 다시 한번 열광케 했다.


‘Six HIGHER Days’는 지난 2012년 부도칸 연속 6일 공연을 단 1분만에 매진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던 ‘Six Beautiful Days' 이후 4년 만에 이어지는 콘서트다.

이번 'Six HIGHER Days' 투어는 10월 7일 도쿄 부도칸을 시작으로 오사카죠홀, 요코하마 아레나, 나고야 니혼 가이시홀까지 총 12회에 걸쳐 개최된다.

한편, 2PM은 오는 10월 21일, 싱글 10집 ‘HIGH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 10집의 타이틀곡 역시 '우리집'에 이어 2PM의 Jun. K가 작사 작곡했으며, 10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타이틀곡 HIGHER와 멤버별 솔로곡이 담긴 솔로버전 싱글 6장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