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예고편 공개… 출연진들 각자 맡은 캐릭터는?

입력 2015-08-25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신서유기’의 첫 예고편에서 강호동-이승기-은지원-이수근이 등장했다.

25일 오전 11시 네이버를 통해 단독 공개된 tvN ‘신서유기’ 첫 예고편에서 개그맨 강호동과 이수근, 가수 이승기, 은지원이 출연했다. 그들은 중국 산시성 시안을 배경으로 여행과 다양한 게임을 펼쳤다.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을 배경으로 여행은 물론 다양한 게임을 하며 웃음보를 터트리는 출연진의 모습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천방지축 형들을 두고 “요괴들은 순순히 끌려오지 않아”라며 걱정을 늘어놓는 '삼장법사' 이승기와 '손오공' 이수근을 틈만 나면 엄벌하는 '사오정' 은지원, “치킨 브랜드를 7개 대 달라”는 제작진의 주문에 돌연 "양념치킨"을 외치는 '저팔계' 강호동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영석 PD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아채는 출연자들의 4박5일간 즐거운 여행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다”라며 “시청자들이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9월 초, PC와 모바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