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코리아, 힐링캠프 ‘3일간의 기적’ 눈길

입력 2015-08-26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톡스(Detox) 하면서 건강 회복하는 프로그램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최고의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힐링캠프인 ‘3일간의 기적’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젬마코리아의 힐링캠프 ‘3일간의 기적’은 3일 동안 디톡스(Detox)를 하면서 이 기간 발생되는 활성산소 제거와 신체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건강을 회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독(detoxification)’을 의미하는 영어단어에서 유래한 디톡스는 오늘날 인체 내의 축적된 독소를 뺀다는 개념으로 두루 사용되고 있다. 즉 몸속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위와 장을 휴식하게 함으로써 신체 내의 주요기관들을 살리는 요법이다.

우리 몸은 공복감을 느낄 때 백혈구가 움직이기 시작하며, 2일째는 백혈구가 우리 몸의 구석구석에 쌓아놓은 노폐물을 먹어 치운다.

특히 ‘디톡스 다이어트’는 단식을 통해 소화기, 신장, 폐, 피부 내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함으로써 신진대사와 지방분해 기전을 활성화해 체중을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을 말한다. 이 기간 중 기본적인 영양소를 반드시 공급해 주어야 건강하고 효과적인 ‘3일간의 기적’을 이룰 수 있다.

힐링캠프는 삶의 가치를 고양시키며 결국 물질적 가치나 명예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심신(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행복의 척도로 삼아 웰빙(Well Being: 참살이)에서 웰리스(Wellness)를 구현하는 힐러들(Healers)의 힐빙(Heal-Being) 시스템이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젬마코리아의 힐링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입소하여 토요일 오후 3시에 퇴소하는 1박2일 프로그램이다”며 “매주 운영되는 힐링캠프에 대한 반응이 좋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젬마코리아 (1899-4765)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