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생이 여교사 5명 촬영, 강제 전학 처분… 사실여부 파악 중

입력 2015-08-31 2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교생이 여교사 5명 촬영’

고교생이 여교사의 신체 부위를 몰래 촬영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31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A 고교 1학년생인 B(17)군은 이 학교의 20대 후반의 초반의 여교사들을 대상으로 수업시간에 몰카를 촬영했다.

B군은 수업 시간에 질문하는 척하며 교사들을 가까이 오게 한 뒤 휴대전화를 이용해 치마 속을 촬영한 것으로 드러났다. B군은 학기 초인 올해 3월부터 최근까지 몰카를 상습적으로 찍어 이들 영상을 웹하드에 업로드해 보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사실은 B군과 같은 반 학생들의 제보로 알려졌다. 정신적 충격을 받은 피해 여교사들 가운데 한 명은 현재 병가를 내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

학교 측은 A군이 지난달부터 최근까지 몰카를 상습적으로 찍은 것으로 보고 있고, 촬영한 영상은 개인 PC 등에 보관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학교 측은 학생선도위원회 등을 열어 A군에 대한 강제 전학처분을 내렸다.

또한 도교육청도 사실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A군에 대해 강제 전학 처리키로 했다"면서 "몰래 촬영한 영상을 외부로 유출했는지 등을 확인해 형사고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고교생이 여교사 5명 촬영’ ‘고교생이 여교사 5명 촬영’ ‘고교생이 여교사 5명 촬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