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콤비, 둘의 케미 ‘기대’

입력 2015-09-10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콤비, 둘의 케미 ‘기대’

유재석 유희열

유재석과 유희열 MC를 맡은 JT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 정규 편성됐다. 이에 두 사람의 과거 방송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최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가요제 곡을 선정하기 위해 토론을 벌였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유희열은 멤버들이 신나는 음악을 고집하자 “꼭 신나는 음악이어야 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역시 앞뒤가 꽉 막힌 분이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유재석과 유희열은 2013년 ‘무한도전’에서 가요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유재석은 빠른 템포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가요제에서 승부할 것을 주문했으나 유희열은 정통 R&B를 고수하며 대립했다.

한편, 지난달 19일과 26일 방송된 JT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가 정규 편성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으로 돌아온다.

‘슈가맨을 찾아서’는 ‘슈가맨을 찾아서’는 짧은 전성기를 남기고 사라진 과거 가수들의 히트곡을 재조명해 현대식으로 새롭게 편곡한 ‘역주행송’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앞서 유재석-유희열 콤비가 MC를 맡아 박준희, 김준선, 김부용, 유승범의 히트곡을 새롭게 선보였다.

정규 편성된 ‘슈가맨’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파일럿 프로그램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슈가맨’을 통해 케이블 방송까지 진출한 국민 MC 유재석의 진행 솜씨와 함께 유희열과의 케미가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개편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10월 중 첫 방송된다.

유재석 유희열 유재석 유희열 유재석 유희열 유재석 유희열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