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돌’ JJCC, ‘2015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 포문 연다

입력 2015-09-10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2015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다.

JJCC는 오는 11일(금) 오후 4시 서울 상암동 MBC 오픈홀에서 진행되는 ‘2015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의 ‘챌린지 스테이지’ 코너 출연, 데뷔곡 ‘첨엔 다 그래’를 비롯해 ‘어디야’, ‘질러(Fire)’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K팝 글로벌 라이징 스타의 저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는 JJCC의 제작자이자 K팝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세계적 액션스타 성룡의 응원메시지와 페스티벌 축하인사를 담은 스페셜 동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상암동 MBC 사옥 일원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는 한류 음악시장의 98%를 차지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음악 산업 관계자들을 초청, K팝을 소개하는 컨퍼런스와 쇼케이스 등을 갖고 국내 뮤지션들의 해외진출을 모색케 하는 아시아권 타깃 음악 마켓 행사다.

총 42개 K팝 뮤지션들이 4개로 구분된 스테이지에 차례로 서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JJCC는 데뷔 1년을 넘은 그룹으로써 본격적인 해외진출 판로를 모색하는 뮤지션들을 위한 코너 ‘챌린저 스테이지’에 출연, 아시아권 음악 관계자 및 팬들에게 ‘성룡돌’의 무한 매력과 함께 K팝 대표 뮤지션으로써의 성장가능성을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달 두 번째 미니앨범 <ACKMONG(악몽)>을 발표하고 JJCC는 오는 27일,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 2015 F/W(TGC)’에 참석하는 등 각종 국내외 프로모션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