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7’ 오늘(10일) 지옥의 문 열려… ‘슈퍼위크 처음이지?’

입력 2015-09-10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케7’ 오늘(10일) 지옥의 문 열려… ‘슈퍼위크 처음이지?’

‘슈퍼스타K’의 꽃 ‘슈퍼위크’가 포문을 연다.

10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7’ 4회에서 그간 개성 넘치는 지원자들의 출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던 심사위원 예선 마지막 이야기와 대망의 슈퍼위크 오프닝 모습이 공개된다.

슈퍼위크는 지역예선을 거쳐 심사위원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이 생방송 진출 TOP10을 앞두고 경쟁을 펼치는 관문이다. 이번 슈퍼위크는 역대 시즌 중 가장 긴 기간인 7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그만큼 한층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생방송에 진출하는 TOP10을 가리는 마지막 관문인만큼 지원자들을 보다 다각적이고 심층적으로 심사하기 위해 역대 시즌 중 가장 긴 기간 동안 진행하게 됐다는 것.

특히 제작진은 “매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역대급 무대와 긴장감 스토리가 펼쳐진 바 있다”며 “이번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와 전율 돋는 무대들이 펼쳐져 현장 제작진과 심사위원 4인방을 모두 놀라게 만들곤 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화제의 지원자 자밀킴의 슈퍼위크 영상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자밀킴 특유의 리드미컬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자 뒤에 함께 자리한 슈퍼위크 진출자들은 놀라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심사위원 성시경은 미소 지으며 같이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것. 첫 등장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자밀킴의 슈퍼위크 활약상에 더욱 기대된다.

한편 ‘슈퍼스타K7’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과 tvN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