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곽시양, 실제 커플보다 더 애틋한 가상 부부 매력

입력 2015-09-21 0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연 곽시양

배우 김소연과 곽시양이 실제 못지 않은 가상 커플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첫날 밤을 보낸 김소연은 솔직담백한 매력과 따뜻한 배려를 보여줬다.

이날 방송분에서 김소연은 곽시양이 찬물에서 씻을까 싶어 보일러 앞에서 안절부절못하는가 하면 바닥에서 자는 남편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 모기 때문에 잠을 뒤척이는 곽시양을 보자 김소연은 자신의 가방에 있던 모기 퇴치 스프레이를 가지고 와 곽시양의 팔과 다리에 뿌려주는 섬세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소연은 기상을 힘들어하는 곽시양을 보며 안쓰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그는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일어나 출근하는 남편의 아침을 챙겨주고 애교와 노래로 힘을 실어주는 등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그간 김소연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는 물론 도시적인 외모와 시크한 분위기로 대중들에게 인식되어 왔다. 그러나 이날 김소연은 연신 수줍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행동들로 따뜻한 면모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김소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따도녀와 만찢남의 만남으로 설렘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토요일 4시 50분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