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또 1위…브라더수와 함께한 ‘모르나봐’도 차트 점령

입력 2015-10-16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입을 맞춘 '모르나봐'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소유와 브라더수가 입을 맞춘 '모르나봐'는 14일 발매 이후 엠넷, 올레뮤직,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여타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강타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모르나봐’는 OST에선 보기 드문 듀엣곡으로 감성적이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모르나봐’를 두가지 의미로 풀어낸 가사와 소유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보이스에 브라더수의 꾸밈없는 듯 뱉어내는 창법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모르나봐’는 지아, 디셈버, 백지영, 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MOT레이블의 프로듀서 박정욱이 곡을 썼고 플라이투더스카이, 효린, 태연, 허각, 규현, 수지, 로꼬&유주 등의 히트곡을 만든 최재우가 작사로 참여하였다.

여기에 자타공인 '콜라보 퀸'인 소유와 프로듀서 브라더수가 만나 더욱 이슈를 모으고 있다.

퇴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브라더수는 첫 앨범 'PAPER' 발매 이후, 자이언티(Zion.T)의 '꺼내 먹어요'와 방탄소년단의 'I Need U', 소유X 권정열의 '어께' 등 다양한 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왔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OST로 참여하는 MBC 수목시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영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