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유재환 新예능 ‘돈워리뮤직’ 베일 벗다…“내달 런던行” [공식입장]

입력 2015-10-29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형돈·유재환 新예능 ‘돈워리뮤직’ 베일 벗다…“내달 런던行” [공식입장]

정형돈과 유재환이 동반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K STAR는 29일 “기획 단계에 있던 리얼 버라이어티 ‘돈 워리 뮤직’의 제작을 확정했으며, 정형돈과 유재환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K STAR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돈 워리 뮤직’은 영화 ‘비긴 어게인’을 뛰어넘는 남남 커플이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알려진 것과는 달리 음악을 만드는 장소는 국내가 아닌 해외의 명소가 될 것이다. 정형돈과 유재환의 첫 만남부터 음악 제작의 모든 과정은 ‘돈 워리 뮤직’에서 리얼하게 공개된다.

시즌제로 기획된 '돈 워리 뮤직'의 첫 번째 명소는 영국 런던. 런던은 영국의 대표적인 밴드 비틀즈의 향수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곳이자 영화 ‘노팅힐’과 ‘러브 액츄얼리’의 배경이 된 도시로 정형돈과 유재환에게 어떤 음악적 영감을 주게 될지 기대된다.

정형돈과 유재환이 함께 만들 음악은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내달 6일 런던으로 출국한다.

K STAR 측은 “정형돈과 유재환의 런던 생활을 모바일 생중계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유재환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를 가수도 섭외 중”이라고 밝혔다.

‘돈 워리 뮤직’은 11월 12일 밤 9시 K STAR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 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