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브이에이브이) 데뷔 앨범 ‘UNDER THE MOONLIGHT’ 전곡 공개

입력 2015-11-02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아이돌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2일 데뷔앨범 ‘UNDER THE MOONLIGHT’을 전격 공개했다.

2일 공개된 VAV(브이에이브이) 데뷔앨범 타이틀 곡 ‘Under the moonlight’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콰지모도가 작사·작곡·프로듀싱한 곡으로 트렌디한 EDM과 Hip hop 음악 스타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원공개와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중세시대의 신비로움과 상징등을 표현하기 위해 초대형 예산을 투입해 사실감 넘치게 표현 했으며,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 판타지한 느낌에 인트로의 늑대 퍼포먼스와 달빛을 표현한 안무가 눈길을 끈다.
가요계 도전장을 내민 VAV(브이에이브이)는 에이스(ACE), 샤오(XIAO),바론(BaRon), 제이콥(Jacob), 세인트반(St.Van), 겨울(GyeoUl) 6명으로 구성 됐으며 다차원의 컨셉을 보여줄 차세대 케이팝(K-POP) 그룹을 목표로 왕성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VAV(브이에이브이)는 유명작가 하일권과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통해 이색적인 홍보를 통해 데뷔전부터 팬층을 구축 했으며 지난 31일에는 신촌 유플렉스 야외광장에서 초대형 쇼케이스를 개최하는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웹툰, 앨범뿐 아니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게임까지 동시에 오픈 하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VAV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Q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