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일본 걸즈 엑스포’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참석

입력 2015-11-02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가 일본 최대급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인 ‘일본 걸즈 엑스포 2015’(JAPAN GIRLS EXPO2015)에 참여해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에이핑크는 지난 1일, 일본 오사카 인텍스에서 열린 ‘JAPAN GIRLS EXPO2015-가을’에서 Sunday Monday, LUV, Hush 등 3곡의 공연과 런웨이 무대를 꾸미며 '워너비 걸그룹'의 면모를 뽐냈다.

‘JAPAN GIRLS EXPO’는 패션, 미용, 아트, 라이브 퍼포먼스 등이 총 집합한 여성을 위한 일본 최대급의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로 에이핑크가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참여했다.

한국 내 독보적 청순 컨셉과 다양한 개인활동으로 보여준 만능돌의 모습이 최신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이 한 곳에 모인 이 행사에서 여성을 위한 이벤트를 빛나게 했다는 평가이다.

이날 행사에는 에이핑크 외에도 일본 인기 걸그룹 NMB48 등 인기 모델, 개그맨 등이 참여해 행사를 꾸몄다.

에이핑크는 지난 해 10월 일본에서 데뷔해 3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했고 첫 일본 라이브 투어에서 총 3만여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국내 못지않은 팬덤을 자랑하며 한류걸그룹으로 발돋움 하고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