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Kpop Fest with TEEN TOP’마무리… 필리핀 뜨거운 열기

입력 2015-11-02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이 필리핀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31일 틴탑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KPOP FEST WITH TEEN TOP (케이팝 페스트 위드 틴탑)을 개최하고 틴탑만의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 날 틴탑은 ‘장난아냐’, ‘긴 생머리그녀’, ‘향수 뿌리지마’ 등 틴탑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지난 6월 발표한 ‘아침부터 아침까지’와 ‘HOT LIKE FIRE’ 등 필리핀에서는 처음 선 보이는 곡들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필리핀 팬들을 열광 시켰다.

특히 틴탑은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해 특별한 게임과 무대를 준비, 게임에서 진 멤버가 할로윈 분장을 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이날 무대에서 코믹한 드라큘라로 변신한 틴탑 멤버는 창조로 드라큘라를 상징하는 망토와 코믹한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해 팬들에게 큰 웃음과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틴탑은 공연이 끝난 뒤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필리핀 현지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큘라로 분장한 창조가 호박봉을 들고 코믹한 분위기를 풍기는 반면 다른 틴탑 멤버들은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필리핀 공연의 열기와 재미를 느끼게 했다.

한편 틴탑은 오는 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KPOP NIGHT IN DUBAI WITH TEEN TOP (케이팝 나이트 인 두바이 위드 틴탑)에 출연하며 한류의 기상을 높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