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is 뭔들’…화보 속 독보적인 아우라

입력 2015-11-06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검은 사제들’ 강동원의 두 번째 ‘하이컷’ 화보가 공개됐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첫 날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강렬한 남성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는 ‘하이컷’ 최초 2회 연속으로 표지를 장식한 전에 없던 이례적인 사례로 강동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검은 사제들’에서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려는 김신부와 함께하는 신학생 ‘최부제’ 캐릭터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고풍스러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사제복을 연상시키는 시크한 블랙 의상과 패셔너블한 브라운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강동원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번 화보는 서늘하면서도 고독한, 남성적이면서도 귀여운 강동원의 다양한 모습과 깊은 눈빛,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이렇듯 ‘검은 사제들’을 통해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강동원의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이 담긴 ‘하이컷’ 화보 공개로 흥행세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에 이은 두 번째 만남, 새로운 소재에 과감히 도전한 신인 장재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소재와 장르적 시도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 재미를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독보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