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사랑, ‘헤르미온추’ 변신…오늘부터 방송복귀

입력 2015-11-15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추사랑, ‘헤르미온추’ 변신…오늘부터 방송복귀

추성훈-사랑 부녀가 2주간의 임시 휴식을 끝내고 드디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돌아온다. 이 가운데 추성훈-사랑 부녀가 ‘호그와트’ 마법사로 완벽히 변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04회 ‘리틀 빅 히어로’ 편에서는 사랑은 약 10개월만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살고 있는 오사카를 재방문한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추 부녀는 영화 ‘해리포터’의 마법 학교 ‘호그와트’의 교복을 입고 ‘마법사 부녀’로 변신했다. 사랑은 마법사 옷이 맞춤 옷인 마냥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사랑은 동화 속에서나 볼 법한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해리포터’의 여주인공 ‘헤르미온느’ 못지 않는 깜찍한 매력을 과시했다.

마법사로 변신한 사랑은 마법사들은 편지를 쓰면 부엉이가 배달해준다는 이야기에 눈을 반짝이며 편지 쓰기에 돌입했다. 사랑은 한 글자 한 글자에 정성을 가득 담아 한글로 편지를 작성했다. 이어 직접 우체통에 편지를 넣고 “부엉이야 잘 부탁해”라고 해맑게 인사를 해 아빠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천진난만한 사랑의 ‘호그와트’ 마법사 변신 풀 스토리는 15일)‘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